밀크 클래식 쌀과자 파는 곳 내돈내산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내돈내산

밀크 클래식 쌀과자 파는 곳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소중PAPA 2024. 2. 22.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서 핫한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밀크 클래식 쌀과자" 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저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주변에 있는 편의점, 마트를 다 다녀 봤지만 구할 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할 수 없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해 봤습니다.
 

밀크 클래식 쌀 과자 : 밥하는이모

[밥하는이모] 밥하는이모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밀크 클래식 쌀과자 후기

소문이 나기 전에는 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구할 수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거의 다 품절이고, 그나마 파는 곳은 만원을 훌쩍 뛰어 넘는 가격이네요.
저도 돈이 아깝긴 하지만, 맛이 너무 궁금해서 만원대에 구했습니다. 😭😭😭
 

밀크 클래식 쌀과자

 
밀크 클래식 쌀과자, 먹어 보니 확실히 맛있긴 맛있었습니다.
어렵게 구한 만큼 하나씩 아껴 먹으려고 했는데, 3인 가족이 뜯자마자 한 번에 다 먹어 치워 버렸네요.
 
25~30개 정도 들어 있었던 거 같은데, 눈 깜빡할 사이에 없어져 버렸습니다.
확실히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고, 왜 SNS에서 소문이 났는지 알겠네요.
 

 
맛은 사또밥과 비슷한데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아 없어지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사또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이었습니다.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을걸... 후회되네요.
 
밀크 쌀과자 칼로리는 한 봉지 다 먹으면 1360 칼로리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는 않네요.
하지만, 다이어트 중이신 분이라면 절대! 혼자 계실 때 뜯지 마세요.
순식간에 다 먹고,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꼭! 가족 또는 직장 동료가 있을 때 뜯으시고 나눠 드세요. 😄😄😄
 
후기를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먹어보고 싶은 밀크 클래식 쌀과자... 도대체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밀크 클래식 쌀과자 파는 곳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 편의점,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구할 수 있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지점에서 품절인 것 같구요.
○ 인터넷 쇼핑몰도 대부분 품절이고 몇군데에서 판매 중인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했던 아래 쇼핑몰도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네요.
 

밀크 클래식 쌀 과자 : 밥하는이모

[밥하는이모] 밥하는이모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알아보니, 밀크 클래식 쌀과자는 중국에서 수입하는 과자이고 한 업체에서 독점 공급 중이네요.
그렇다 보니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것 같고, 설날이 겹쳐서 더 구하기 힘든 것 같습니다.
특히, 중국은 설날 연휴가 우리나라보다 훨씬 길기 때문에 당분간은 더 구하기 힘들어질 것 같네요.
과거 포켓몬 빵, 허니버터칩, 먹태깡 사태와 비슷해 보입니다.
 

 
 
빨리 많은 물량이 공급돼서 가격이 안정화되길 바라며....
가격 상관없고, 지금 당장 맛보고 싶으신 분은 인터넷 쇼핑몰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